Home > News > ‘에이스 후계자’ 이강인을 바라보는 클린스만 감독의 걱정

‘에이스 후계자’ 이강인을 바라보는 클린스만 감독의 걱정

2024-11-22 12:30:10

매출 10조 예상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새 먹거리로 키우는 전장(자동차 전기 및 전자장비) 사업이 불경기 속에 높은 성장세를 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설상가상으로 당초 유치전에 가세하기로 했던 미국의 솔트레이크시티와 캐나다의 밴쿠버도 발을 빼고 있다.복잡하게 꼬인 상황은 이게 다가 아니다.

‘에이스 후계자’ 이강인을 바라보는 클린스만 감독의 걱정

밴쿠버는 아예 유치 의사를 접겠다고 공식 확인했다.기자가 지난주 직접 본 삿포로시 중심의 오도리 공원에는 각종 삽과 톱을 들고나온 시민들이 거대한 눈덩이를 조각하는 데 여념이 없었다.삿포로 시민 중 60%는 겨울올림픽 개최를 원하지 않으며 시에 별 도움이 안 되는 낭비적인 행사라는 부정적인 인식을 드러냈다.

‘에이스 후계자’ 이강인을 바라보는 클린스만 감독의 걱정

이번 주말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열리는 ‘삿포로 눈축제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겨울철이 되면서 삿포로·니세코·오타루 등 홋카이도의 유명 관광지는 여행객들의 소셜 미디어 피드로 넘쳐난다.

‘에이스 후계자’ 이강인을 바라보는 클린스만 감독의 걱정

결국 2034년 대회를 추진하겠다며 슬그머니 빠지는 모양새다.

이러한 대내외 여건에도 삿포로시는 코앞으로 다가온 눈축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그래서 거액의 현찰이 집에서 발견된 정치인.

〈그래픽 참조〉 정부는 현재 경제활력 회복을 위해 규제 완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단체급식 대외개방으로 소비자 후생이 어떻게 높아질 것인지 아무 해명이 없다.

여기에 사익이 끼어들면 규제를 고치기보다 기업과 ‘딜(deal)을 해서 뭔가를 얻어내려 한다.하지만 국민연금은 지금 자유시장경제의 적(敵)이 되어 있다.






Copyright © Powered by     |    릴파 마이너 갤러리|‘에이스 후계자’ 이강인을 바라보는 클린스만 감독의 걱정    |    sitemap

핌코의 채권쟁이가 미 국채보다 '금'을 좋게 보는 까닭[뉴욕환시]달러화,혼조세… 파월 잭슨홀 연설 대기얼굴에 최루액 ‘칙’…인천공항서 1억 돈 가방 훔친 중국인 구속락쉬만 아추탄 "산업용 원자재 급등, 경기 회복 이끌 것"美 공화당 소규모 부양책 검토…이르면 이번 주 발표윤석열-이재명 영수회담[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환율 변동성 과도"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美정부, 中 '일대일로' 이끄는 중국교통건설 제재'이정현 24점' 프로농구 캐롯, 현대모비스 꺾고 4강 PO행달러화,강세… 파월 잭슨홀 연설 대기포수서 투수 전향 나균안, 롯데 에이스로 신분 상승OECD "韓, 금융 지식 많지만 보안 의식은 미흡"아마존, 인도 남부에 축구장 65배 규모 오피스 지은 이유는블랙록 채권 CIO "파월 의장, 시대가 달라졌다고 강조할 것"한은 "물가 둔화흐름 ‘울퉁불퉁’…생활물가 당분간 높아"한은 "물가 둔화흐름 ‘울퉁불퉁’…생활물가 당분간 높아"스티븐 로치 "美, 금융시장 강세에도 더블딥 근거 명백"[뉴욕증시-1보] 미·중 회담 안도에도 소비 지표 부진 혼조美 항공업계 감원행렬 잇따라…의회·트럼프에 부양책 '압력'월드컵 앞둔 여자축구대표팀, 평가전서 잠비아 대파10. AI 수혜주 슈퍼마이크로, 양호한 실적 전망에도 시간외서 급락04. "파월, 금리 인상 가능성을 어떻게 다루느냐가 가장 중요"오피스·상가·토지[박치문의 검은 돌 흰 돌] ‘혈의 누’ 작가 이인직과 순장바둑뉴욕증시, 지표 호조·기술주 랠리에 강세…S&P, 1.02% 상승 마감尹, 청년 패키지 내놨는데…공공기관 97곳 청년고용 ‘미달’[뉴욕환시]달러화,혼조세… 파월 잭슨홀 연설 대기中, 산시 화샹 등 7개 기업 A주 상장 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