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서 3·1운동은 김형직이 주도했다고 ‘분명히 배웠을 테니.
정치인들은 국가재정으로 표를 얻는 데 혈안이 되어 포퓰리즘 정치를 하고 관료들은 무사안일로 국가재정을 방만하게 운영한다.헌혈증서처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에 기록해서 평생 다양한 봉사시간을 축적해 필요할 때 활용하면 된다.
돈은 많이 버는 것보다 절약하며 쓰는 것이 더 중요하다.하지만 바쁘게 사회활동을 하는 젊은 부부들은 이 시간도 부족한 경우가 많아서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손주 등하원을 부탁할 수밖에 없다.정치권의 공격은 이 젊은 사무관이 극단적 선택을 고민할 정도로 매서웠다.
이제 기획재정부는 세수확보에만 혈안이 되기보다는 재정지출을 줄이는 데 온 힘을 기울여야 한다.자기 돈 같으면 아껴서 쓸 것을 세금으로 걷은 돈은 인심 쓰듯이 함부로 나누어준다.
2차 세계대전 이후 선진국이라는 나라들이 국가재정을 투여하는 방식으로 사회문제를 해결해왔기 때문에 이들 국가는 적자재정에 시달리고 있다
국민의힘은 숨는 자가 범인이다.한국을 ‘작은 나라라고 표현해 국민 자긍심을 실추시켰다.
일각에선 중국과의 외교적 밀착 필요성을 거론한다.재계와 학계에서 중국에 편중된 무역구조 개편 요구가 나온 지 오래됐지만 제대로 대처하지 않았다.
한국이 일본을 쫓아간 것처럼 중국도 열심히 한국을 추격해왔고.대중 수출이 거의 1년째 감소세를 보이면서 수출 전선에 비상등이 켜졌다.
Copyright © Powered by | 릴파 마이너 갤러리|[단독] 정부, 4.7조 넥슨 지주사 주식 매각 재추진…"가격이 관건" | sitemap